FANDOM

상위항목 :  등장인물

한국군 비정규전/아이즈전 전문가 집단. 본래 블랙옵스 전담 집단이었으나 강인한 신체능력을 바탕으로 이면전쟁 당시 프로메테우스에 탑승하여 활약한 것을 계기로 아이즈전을 담당하게 되었다. 사용 기체는 K-1 삵.  특수전/아이즈전 양면에서 모두 활약하였다.

특징Edit

팀-A에 소속된 인물들은 모두 생물학/사회학적으로 사망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팀원Edit

각 팀원은 실명을 완전히 버리고 오로지 팀-A의 분대원으로서만 활동하기에 주로 이름처럼 거론되는 콜사인을 위주로 설명하였다.

콜사인 "보스Boss"

팀-A의 분대장. 생물학적 사망자.

콜사인 "엣지Edge"

부분대장. 사회학적 사망자

콜사인 "헤비Heavy"

화력 전담. 사회학적 사망자

콜사인 "서전surgeon"

지정 사수. 사회학적 사망자

콜사인 "부머Boomer"

객원멤버.

콜사인 "기어Gear"

객원멤버.

시술 내역Edit

1. 탄화 세라믹 복합재를 활용한 골격 강화

뼈를 사실상 부러뜨릴 수 없을 정도로 강화시킨다. 모든 골격은 권총에 대한 기초적인 내탄성을 보유하며, 특히 두개골의 경우 소총에 대한 내탄성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골격의 유지 보수를 위한 나노머신 플랜트가 체내에 추가 섭입되었다.

2. 심박 보조장치 섭입

심장을 인공심장으로 교체하고 전신의 혈관에 혈류 보조 장치를 설치한다. 강력한 심폐지구력으로 장기간 활동에도 쉽게 지치지 않고 유사시 메인 심장이 파괴되어도 행동을 지속할 수 있게 된다. 심장에 이상이 생길 경우 상시 동작하는 심박 보조장치는 자동적으로 각 혈관에서 심장을 대체할 수 있는 혈류 제어능력을 발휘해 신체의 기능을 유지한다.

3. 신체 강화-유지 호르몬기관 이식

과도할 정도로 발달한 근육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호르몬기관을 섭입한다. 척추 근처에 삽입되는 작은 호르몬기관은 피시술자의 근육 일부의 효율을 통상 인체의 8배, 나머지 근육을 2.5배 수준으로 강화하며 근육이 감퇴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자극을 가한다. 평상시에 피험체가 너무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도록 강화근육들은 피험자의 본능으로 제어되고 있다.

4. 의사 신경 이식

척수에 맞닿도록 설계된 특수한 보형물을 신체에 주입한다. 척추 하나를 대체하는 보형물이 완전히 자리를 잡으면서 인공 신경은 기존의 신경체계를 대체하고 보강하여 반사능력, 상황 판단력 등을 극적으로 활성화시킨다.

5. 인공 각막 이식

특수하게 설계된 인공 각막을 이식하고 외과 수술을 통해 안구 주변의 혈액 흐름을 촉진시킨다. 피험체의 눈은 극저광 상태에서도 서명하게 물체를 인지할 수 있게 된다.

6. 인공폐 이식

기존의 폐를 적출하고 새로운 인공폐를 장착한다. 새롭게 디자인된 폐는 폐활량을 기존 인간의 300% 이상으로 강화시키고 특정 유독환경에서 호흡을 가능하게 한다. 피험체는 대부분의 호흡기성 질환에 대해 면역력을 갖춘다.

7. 전장 응급 처리 시스템 이식

척추 하나를 대체하는 의료 보형물을 이식한다. 응급 처리 시스템은 인공 신경 일부를 강력한 전압이 흐르는 전극으로 활용하여 강제로 출혈을 막고 세포분열을 촉진시키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피험체는 기존 인간이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의 초재생능력과 그로 인한 노화 억제 효과를 확보하지만 동시에 언제든 세포 붕괴를 일으킬 수 있는 위험성을 감수해야 한다.

8. 균형 시스템 이식

단백질 부품을 뇌에 이식하여 신체의 활성화도를 제어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신체의 전투력을 온존한다. 세포의 발열 명령부터 활성화도에 이르기까지, 인간이 제어할 수 없는 부분을 본능적으로 제어하도록 보조해 준다.

9. 영양낭 이식

심장, 폐, 위장, 간, 소장, 대장 등 주요 장기마다 인체의 구성에 필요한 기초 성분과 열량을 과다 보유한 영양낭을 이식한다. 영양낭 안에는 신체 유지를 위한 필수영양소와 대량의 칼로리가 농축된 영양세포가 있으며, 식사 중 영양낭을 부풀려 에너지를 저장한다. 매우 높은 축적률을 가졌기 때문에 피험체는 5일 가량 먹지도 마시지도 않은 상태로 전투력을 유지할 수 있다.